[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9-19 00:03:42  |  수정일 : 2019-09-19 00:06:54.500 기사원문보기
‘라디오스타’ 임창정, ‘슈스케’ MC 3회 만에 하차…교체 MC 누구?

[이투데이 한은수]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슈퍼스타k’ mc 하차 이유를 밝혔다.

1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갑을전쟁’ 특집으로 임창정, 승국이, 김대희, 김지민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임창정은 “제가 ‘슈퍼스타k’ mc 3회 만에 하차했다. 당시 그런 오디션을 오프라인으로 계획하고 있었는데 포맷이 똑같았다”라며 “그래서 mc를 하게 됐는데 진행이 미숙하다고 투자자들이 들고 일어난 거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임창정은 “나도 다 잘할 순 없는 거 아니냐. 지금은 웃으며 말하지만 그때는 상처받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임창정은 2009년 방송된 ‘슈퍼스타k’ 시즌1의 진행을 맡았다. 하지만 미숙한 진행으로 논란이 됐고 방송 3회 만에 전문 mc 김성주로 진행이 교체됐다.

이후 김성주는 2016년까지 방송된 ‘슈퍼스타k’ 시리즈 전부를 진행했다.

[관련기사]
‘라디오스타’ 이동우, 시력 잃어도 도전하는 삶…라디오+재즈 보컬까지 "행복해질 거다"
‘라디오스타’ 한태웅, 9살 때부터 농사…농사 규모 ‘깜놀’ 부모님은 뭐 하시나?
‘라디오스타’ 송유빈, 사생활 사진 유출에 대한 심경…“잘 만났고 잘 정리했다”
‘라디오스타’ 윤종신, 다음 주 마지막 방송…후임은 누구? 정성규 거론 “감히 못 채울 자리”
‘라디오스타’ 윤종신, 방송 하차의 이유 “이방인 되기 위해”…아내 전미라 반응은?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