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8-18 13:42:16  |  수정일 : 2019-08-18 13:44:28.663 기사원문보기
안재현 측, 구혜선 이혼 위기 폭로에 “확인 중”…‘미우새’도 직격탄 “편집 끝난 상황”

[이투데이 한은수]

배우 구혜선이 이혼 위기를 폭로한 가운데 안재현 측 입장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18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재현과의 파경을 안심하는 글을 게재해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해당 게시물을 통해 구혜선은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나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라며 안재현과 직접적으로 이혼을 이야기하는 내용의 문자메시지를 올리기도 했다.

이에 안재현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해당 내용을 확인 중이다. 곧 공식 입장을 내도록 하겠다”라고 말했지만 아직까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황이다.

이혼 위기가 전해지며 이날 방송 예정인 sbs ‘미운 우리 새끼’도 난감한 상황에 놓였다. 스페셜 게스트 출연한 구혜선이 안재현과의 연애담 및 결혼 생활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

이에 ‘미운 우리 새끼’ 측은 “상황을 파악 중이다. 편집이 마무리된 상황이기 때문에 상황을 지켜봐야 할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혜선과 안재현은 2015년 kbs2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만나 2016년 결혼했다. 하지만 결혼 3년 만에 파경 위기를 전하며 안타까움을 안겼다.

[관련기사]
본격 벌크업 '엘프'는 언제부터 볼 수 있나, 안재현 복귀 기대
구혜선, 안재현과 불화 폭로…"권태기로 변심한 남편 이혼 원해, 난 가정 지킬 것"
‘신서유기4’ 안재현, 구혜선 건강 언급… “근본적 원인 찾고자 노력 중”
구혜선 ‘당신은 너무합니다’ 하차, 팬들 남편 안재현 sns에 응원 봇물… 이유는?
구혜선, 안재현과 불화 폭로글 삭제…두 사람 관계에 거론되는 '신서유기', 왜?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