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재경일보] 최초 작성일 : 2008-06-02 13:58:29  |  수정일 : 2008-06-02 14:06:37.183
하윤동 "서희원은 완벽한 미인" 3년 짝사랑 고백

[한국재경신문]

한류스타 장나라와 끊임없는 염문설로 곤혹을 치렀던 대만스타 하윤동이 실제 짝사랑하는 상대를 밝혔다.

지난달 26일 한 남성 화장품 출시 기자회견에 참석한 하윤동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여주인공 서희원을 3년 동안 짝사랑해 왓다고 밝힌 것.

하윤동은 3년 전 드라마 '야반가성'을 서희원과 함께 찍으며 호감을 갖기 시작했으며, 서희원이 가장 함께 연기하고 싶은 여자 연예인이라고 전했다.

하윤동은 "그동안 서희원 곁에는 항상 남자친구가 있어서 내가 고백할 상황이 못되었다"며 "서희원은 아주 조용한 성격이고 책 읽기 좋아한다. 눈·코·웃는 모습·얼굴형까지 모두 미인이다. 한마디로 뭔가 다르다"며 서희원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실제로 서희원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루이 역으로 아시아 스타로 떠오른 F4 멤버 '주유민'과 2년 넘게 사귀어 오다 올해 1월에 결별했으며 이전에는 남정룡과 4년 동안 연인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하윤동과 서희원은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게 될 제11회 상하이 국제영화제에 참석하게 된다.

한편, 서희원은 매니저를 통해 "칭찬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전했고 두 사람이 사귈 가능성에 대해서는 "아직 생각해 본 바 없다"고 매니저가 말했다.

Copyrights ⓒ '풍요로운 삶을 위한 선택' 한국재경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동산/재테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