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N] 최초 작성일 : 2020-09-29 13:48:17  |  수정일 : 2020-09-29 13:45:56.270 기사원문보기
명문 밀란, '팔방미인 수비수' 日 토미야스에 관심

토미야스 다케히로
토미야스 다케히로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AC 밀란이 토미야스 다케히로(21) 영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탈리아 언론 <디 마르지오>는 29일 "밀란이 일본 국가대표팀 수비수이자, 볼로냐 FC 1909 소속 수비수인 토미야스 영입에 관심이 있다"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밀란은 센터백 영입을 원하는 상황이다. 이에 프랑스 리그 앙 AS 생테티엔의 센터백 웨슬리 포파나 영입을 희망하고 있다. 밀란은 포파나 영입에 실패할 경우를 대비해 토미야스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동 매체는 28일 "볼로냐의 리카르도 비곤 단장이 AC 밀란을 포함 토미야스에 대한 관심들을 인정했다"라고 보도했다. 더불어 비곤 단장은 "우리 구단은 토미야스를 팔지 않길 원하지만, 큰 제의가 들어온다면 고려할 수 밖에 없다"라고 전한 바 있다.



토미야스는 1998년 생의 수비수로 아시아 최고 레벨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다. 준수한 기량 뿐만 아니라 센터백과 좌우 풀백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팔방미인형 수비수로 찬사를 받고 있다. 이에 빅클럽들의 레이더가 그를 향해가는 것으로 보인다.



사진=뉴시스/AP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이형주 기자 / total87910@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축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