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12-04 10:15:21  |  수정일 : 2020-12-04 10:15:08.333 기사원문보기
서장훈 불참, 이찬원 확진 여파…방송가 불어닥친 ‘코로나 비상’

[이투데이 한은수]

방송인 서장훈이 고정으로 출연하던 jtbc ‘아는 형님’ 녹화에 불참한다.

3일 서장훈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서장훈이 금일 예정된 ‘아는 형님’ 녹화에 불참한다”라고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서장훈의 스타일리스트는 이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이찬원의 스타일링도 함께 담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서장훈은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코로나 검사와 함께 자가격리에 돌입했다. 아직 검사 결과는 나오지 않은 상태다.

3일 이찬원의 코로나 양성 소식이 전해지며 방송가에는 또 한 번 비상이 걸렸다. 그와 함께 촬영했던 임영웅, 영탁, 장민호, 김희재 등을 비롯해 박명수, 붐, 홍현희 등도 코로나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돌입했다.

이들 중 추가 코로나19 확진자는 발생하지 않은 상황이다. 하지만 이찬원 역시 무증상인 상태로 선제적 대응을 위해 검사를 받았다가 확진 판정을 받았기에 아직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이찬원과 동선이 겹치는 이들은 코로나 음성 판정을 받았음에도 확산 방지를 위해 2주간 자가격리에 들어간다.

[관련기사]
‘미스터트롯 콘서트’ 이찬원, ‘시절인연’ 무슨 뜻?…명품 ost→100만 뷰 인기까지
이찬원 확진, 코로나 감염 경로는…장민호·임영웅 음성 "자가격리 중"
박명수 음성판정, 이찬원 확진 여파…2주간 자가격리 돌입
영탁 음성판정, 이찬원 코로나 확진 여파…“자가격리 이어간다”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