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09-03-09 15:43:00  |  수정일 : 2009-03-09 15:58:07.630
에즈메드, 북부덴탈 전략적 제휴...국내 최대 치과기자재 쇼핑몰 탄생


에즈메드(대표 임지준)는 지난 13일 에즈메드 본사에서 인터넷 최대 치과재료 전문 판매업체인 북부덴탈(대표 전성범)과 전략적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두 회사의 전략적 제휴는 단순한 ‘기자재 공급’이라는 차원을 넘어 소비자를 위한 ‘새로운 가치창출’을 일궈낸다는 것에 더 큰 의미가 있다. 양사는 다각적인 제휴 협력을 통해 다양한 기획전 이벤트 공동구매 제품개발 직접수입 등을 시행,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기자재를 치과의사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회원제로 운영되는 DDSmake는 소량구매자와 병원의 현금유동성을 위한 기자재 Stock제도(미리 물건을 받은 후에 사용한 만큼만 결제)시행, GPO(Group Purchasing Organization)시스템을 통해 소량구매를 하더라도 대량구매의 효과를 내어 싼 가격에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유통시스템이다.

또한 PB(Private Brand) 상품을 기획 개발 생산하여 유통과정을 줄이고 좋은 상품을 효과적인 가격에 의해 구매할 수 있는, 공급자 위주가 아닌 소비자 중심에서 유통된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에즈메드는 이번 북부덴탈과의 제휴를 통해 다량의 치과 기자재를 공유하게 되어,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하고 경제적인 조건으로 기자재를 구매할 수 있는 확실한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에즈메드 관계자는 “북부덴탈과의 제휴를 통해 치과의사에게 유리한 유통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 요즘과 같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양사의 제휴는 기존 치과기자재 유통시장에서의 새로운 움직임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치과의사를 위한, 치과의사에 의한, 치과의사가 원하는 유통을 만들어 가는데 양사는 합심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3월 16일 오픈 예정인 온라인마켓(www.ddsmake.com)과 북부덴탈이 운영하는 덴탈이마트(www.4udds.co.kr)의 정식 런칭을 통해, DDSmake 회원이면 누구나 간단한 동의 절차로 북부덴탈의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혜택으로는 추가적인 마일리지 적립과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별도의 사은품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에즈메드는 오는 12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제니튼 치기공그룹의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21일에는 서울대학교치과병원에서 제니튼 치기공그룹의 창립식이 예정돼 있어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출처:에즈메드 www.ddsmake.com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 배포


[광고]
loading...
보도자료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