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타뉴스] 최초 작성일 : 2013-04-11 11:29:00  |  수정일 : 2013-04-11 11:34:18.790
들국화·봄여름가을겨울·이문세·조용필,거장이 온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들국화, 봄여름가을겨울,조용필,이문세.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2013년 공연 시장에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가요계 거장들이 활발하게 움직인다.

들국화와 봄여름가을겨울, 이문세, 그리고 가왕 조용필이 공연에 나서는 것. 포문은 들국화가 열었다. 들국화는 원년 멤버로는 27년 만에 신곡 ‘노래여 잠에서 깨라!’ ‘걷고 걷고’을 발표하고, 지난 4일부터 14일까지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합정동 인터파크 아트홀에서 펼쳐지는 들국화 콘서트 '다시,행진'은 히트곡 메들리를 전하는 한편 신곡을 소개하며 전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있다. 들국화는 콘서트 이후 신곡을 담은 새 앨범도 출시할 예정이다.

올해로 데뷔 25년을 맞은 봄여름가을겨울도 신곡과 함께 라이브 콘서트를 연다. 봄여름가을겨울은 5월11일~12일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데뷔 25주년 기념 콘서트를 갖는다.

봄여름가을겨울은 콘서트에서 1991년 한국 최초 라이브 실황 앨범으로 160만장이 팔렸던 '봄여름가을겨울 라이브' 영광을 재연할 계획이다. 18곡을 음반 수록 순서까지 그대로 공연에 녹여낼 예정이다. 5월 발표할 예정인 신곡도 콘서트에서 발표한다.

데뷔 30주년을 맞은 이문세는 6월1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5만 관객과 만나는 초대형 콘서트 '대한민국 이문세'를 기획 중이다. 이문세는 30년 동안 공연으로 쌓은 노하우를 담는 한편 소극장 못지않은 퀄리티를 내겠다고 선언했다.

데뷔 45주년을 맞은 가왕 조용필도 새 앨범과 전국투어 일정을 알렸다. 조용필은 10년만에 내놓은 새 앨범이자 19번째 정규 앨범을 들고 2011년 '바람의 노래' 이후 2년만에 전국투어를 실시한다. 조용필은 5월31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전, 의정부,진주,대구 등을 돌며 팬들과 만난다. 조용필 신곡은 23일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다.

봄여름가을겨울 데뷔 25주년 콘서트를 기획 중인 CJ E&M 콘서트사업부 측은 "올 상반기 한국 대중 음악을 끌어 온 거장들의 신곡 발표와 함께 다채로운 콘서트가 기획되어 무엇보다 중장년 층의 티켓 구매가 활발하다.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스타뉴스 핫뉴스]
성동일 장남 준의 동생 편애 "율인 귀엽고 빈인 .."
'아이리스2', 김갑수 등장..비밀과 반전 예고
고영욱 연예인 첫 전자발찌..연예계 경종
'K팝스타', 이하이+이천원..이승훈+방예담 콜라보
강호동, 카리스마 살아나니 프로그램도 '1등'





aoi@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영화/음악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