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3-04-01 10:49:59  |  수정일 : 2013-04-01 10:54:00.210 기사원문보기
동방신기, 中 베이징 콘서트 성황리 개최
(아시아투데이= 문연배 기자 bretto@asiatoday.co.kr)


아시아투데이 문연배 기자 = 월드 투어에 나선 동방신기가 서울, 홍콩에 이어 베이징 콘서트도 성공적으로 마치며, 최고의 그룹다운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난 30일 중국 북경 수도 체육관에서 화려하게 펼쳐진 ‘tvxq! live world tour catch me in beijing’은 동방신기의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최고의 공연으로 약 1만 명 관객을 매료시켰다.

이날 ‘rising sun’으로 공연의 포문을 연 동방신기는 ‘catch me’, ‘humanoids’ 등 새 앨범 무대는 물론 ‘왜’, ‘mirotic’ 등 히트곡 무대, 유노윤호의 세련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honey funny bunny’,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전하는 발라드 곡 ‘聽海(팅하이)‘ 등 개별 무대까지 동방신기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26곡의 다양한 무대를 선사해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관객들 역시 공연 내내 동방신기를 상징하는 펄 레드 야광봉을 흔들며 노래를 유창하게 따라 부르고 한국어 응원법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열정적으로 콘서트를 즐겨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한편 동방신기는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에서 월드 투어를 이어가며, 오는 4월부터는 일본 5대 돔 투어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


 


{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


영화/음악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