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2-20 00:15:17  |  수정일 : 2020-02-20 00:15:28.553 기사원문보기
‘라디오스타’ 임은경, 그 미모에 모태솔로…촌스러워 차인 학창시절 “짝사랑만 해야지”

[이투데이 한은수]

배우 임은경이 모태솔로임을 밝혔다.

1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임은경이 출연해 모태솔로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날 임은경은 “랜선 연애만 했다. 짝사랑을 되게 많이 했다. 한창 잘나갈 때 고백을 했는데 공인이다 보니 전화 통화만 한 달을 하다가 차였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임은경은 “학창 시절에는 되게 촌스러웠다. 교복도 펑퍼짐했고 머리숱도 많아서 고백했는데 차였다”라며 “그 후로 짝사랑만 해야겠다고 생각한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임은경은 지난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서도 모태솔로임을 밝혔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집순이’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하며 “집 밖을 잘 안 나간다. 짝사랑은 많이 해봤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도 임은경은 사랑에 대한 확고한 철학을 보였다. 임은경은 “선도 많이 들어왔다. 어릴 때부터 활동을 하다 보니 사람과 만나는 게 두려웠다”라며 “만나다 보면 부모님이라던가 관계가 확장되는 것이 부담스럽게 다가왔다”라고 털어놨다.

[관련기사]
‘비디오스타’ 임은경, 20년 전 신비주의 그 소녀→36세 모태솔로 ‘눈길’
임은경, 상큼한 소주 원샷에 ‘주당’ 박나래가 보인 반응은?
양준일 '라디오스타' 출연 확정…발렌타인데이에 에세이 출간까지 '대세 입증'
‘라디오스타’ 김광규, 가발 쓰고 예능 최초 출연…팬들 극과 극 반응 “배신이라더라”
‘라디오스타’ 카피추=추대엽, 스타 유튜버 인증…광고 섭외 봇물 “이영애 다음 모델이 나”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