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9-23 09:50:57  |  수정일 : 2019-09-23 09:49:34.883 기사원문보기
김제동, '굿모닝 FM 김제동' 하차 예고…"가을 개편 맞아 다음 주부터 최욱으로 변경"

[이투데이 이재영 기자]

방송인 김제동이 mbc fm4u '굿모닝 fm 김제동입니다'에서 하차한다.

김제동은 23일 방송된 '굿모닝 fm 김제동입니다'에서 "mbc 라디오 가을 개편을 맞아 dj 교체 결정이 났다. 난 이번 주까지 하고 다음 주부터 새로운 dj와 함께 아침을 맞이하시면 된다"라며 "이번 주는 여러분과도, 게스트분들과도 추억을 나누면서 가보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4월부터 '굿모닝 fm 김제동입니다' 진행을 맡아온 김제동은 약 1년 5개월 동안 청취자들과 아침을 함께 했다.

김제동은 이날 라디오 엔딩에서도 "mbc 라디오 가을 개편을 맞아 새로운 dj로 교체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오늘 기사가 나갈 텐데, 여러분이 먼저 아셔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말씀드리게 됐다"라며 "그동안 열심히 해왔는데 헤어지는 게 아쉽지만 이렇게 결정을 내린 데는 이유가 있으니까 결정에 따라 새로운 dj와 함께 잘 해나가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김제동의 뒤를 이은 '굿모닝 fm 김제동입니다' 새 dj로는 방송인 최욱이 낙점됐다. 최욱은 '정영진 최욱의 불금쇼·매불쇼', '맘마이스', '수다맨들', '걱정말아요 서울', '삼시두끼', '미미클럽' 등 다양한 팟캐스트 진행과 함께 각종 라디오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관련기사]
오늘밤 김제동, 사실 확인 없는 언론받아쓰기? "파파라치 비난 자처"
도자재단, 김제동 '2019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홍보대사 위촉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