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환경일보] 최초 작성일 : 2020-10-16 16:59:52  |  수정일 : 2020-10-16 16:55:51.217 기사원문보기
대우산업개발, ‘이안 평택 안중역’ 분양중

-본궤도 오른 평택 안중역세권 개발 등 유망지역 서평택 선점 -대우산업개발, '이안 평택 안중역' 계약금 1,000만 원만 있으면 입주때까지 다른 추가 부담 없어 투자성 UP

조감도

대우산업개발이 평택시 현덕면 인광리 일대에 '이안 평택 안중역'을 분양중이다.

대우산업개발이 선보이는 '이안 평택 안중역'은 특히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1차 계약금 1,000만 원만 있으면 입주때까지는 추가로 나가는 금액이 없어 자금 부담이 적다. 여기에 평균분양가 또한 주변 시세에 대비해 합리적인 3.3㎡당 854만 원으로 책정됐다.

대우산업개발 분양관계자는 "계약금 1,000만 원만 있으면 입주때까지 추가로 나가는 금액 없이 새 아파트를 분양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서평택에는 개발호재 이슈가 풍부하기 때문에 주변 어떤 지역보다 가치상승을 기대할 수 있어 투자성이 높다"라고 말했다.

대우산업개발의 '이안 평택 안중역'은 초등학교를 걸어서 다닐 수 있는 초품아 입지에 안중역세권 개발의 풍부한 미래가치를 품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현덕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현화지구의 현화초•중•고교, 안일중 및 안중고 등으로 통학하기에도 편리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반경 1.5km에 안중역이 위치해 있으며 포승국가산업단지와 연결되는 38번 국도, 화성시와 아산시로 이어지는 39번 국도를 비롯하여 서해로 및 동서대로,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한 서울 및 수도권 이동도 편리하다.

송담지구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 안중 공용버스터미널, 홈플러스, 우체국, 파출소, 농협, 행정복지센터, 보건지소 등이 인접해 있다.

또한 대우산업개발의 '이안 평택 안중역'이 위치한 서평택 지역은 평택 유일의 서해선 복선전철 안중역 개통 예정과 동북아 물류중심 평택항 개발, 황해경제자유구역-포승(BIX)지구와 현덕지구, 평택호 관광단지 추진계획 등의 개발이 속도를 내고 있어 높은 미래가치도 예상된다.

현덕면 A공인중개사는 "이안 평택 안중역은 저평가된 서평택을 선점한 단지로 미래가치가 매우 좋다"라며 " 안중역세권 개발과 평택항 개발, 황해경제자유구역 개발 등이 속도를 내고 있어 나중에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단지는 입주민 편의를 위한 대우산업개발만의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랜드마크형 입면디자인을 비롯해 소공원, 어린이 놀이터 등을 통해 살아갈수록 즐거움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설계했다. 이 외에도 무인경비시스템, 가스배관 침입방지 시설, 방범/방재시스템을 적용해 아이 키우기에 안전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대우산업개발이 시공하는 '이안 평택 안중역'은 평택시 현덕면 인광리 406-22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13~20층, 9개동, 전용면적 59㎡~74㎡, 총 610세대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화양리 34-1번지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일반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