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20-07-10 10:10:00  |  수정일 : 2020-07-10 10:18:15.857
클룩, 호캉스 카테고리 신규 오픈… “호캉스도 클룩에서 예약하세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여행주간 및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서울신라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그랜드 하얏트 인천 등 국내 유명 호텔들의 독점 패키지를 선보이는 호캉스 카테고리를 신규 오픈하고 최대 58%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프라이빗하고 시원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클룩은 서울, 인천 등 수도권 지역의 인기 호텔의 숙박과 조식, 호텔 식음료 이용권 등 풍부한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인기 호캉스 상품들을 한데 모아 ‘올 여름 호캉스 싹쓰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국내 대표적인 5성급 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2인 입장권, 20만원 상당의 식음료 이용권, 조식 패키지 등 취향에 따라 럭셔리한 호캉스를 선택할 수 있다. 식음료 이용권은 신라호텔의 시그니처 디저트,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를 맛볼 수 있는 ‘더 라이브러리’,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가족끼리 오붓하고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호캉스도 준비되어 있다. 모던한 레지던스형 객실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무료 룸 업그레이드 및 성인 2인과 만 15세미만 자녀 2명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조식 패키지를 제공한다. 스타일리시하고 고급스러운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레지던스 원베드 스위트룸, 2인 조식과 석식까지 온전히 쾌적한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클룩 단독 할인 특가로 제공한다.

마음 맞는 친구들끼리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의 ‘파티룸 패키지’는 디럭스 트리플에서 3인 룸 다이닝 서비스와 파티 데코용품을 제공하고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잊을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클룩의 스티븐 백(Steven Baek) 한국 마케팅 디렉터는 “가족, 친구, 커플 등 소규모 여행객들이 안전하고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국내 유명 호텔들의 호캉스 단독 패키지들을 클룩에서 준비했다”며 “서울 근교 호텔을 시작으로 앞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호캉스 상품들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클룩 테크놀러지 개요

2014년 설립된 클룩(Klook)은 글로벌 여행시장을 선도하는 여행 액티비티 및 서비스 예약 플랫폼이다. 클룩은 전 세계 여행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즐길 거리를 발견하고, 쉽게 예약하며, 경험할 수 있는 편리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세계 각지의 인기 어트랙션, 투어, 교통 서비스, 맛집, 특별한 액티비티 등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로컬 투어를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예약할 수 있다. 클룩은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 선정 최고의 앱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 전 세계 400여개 도시에서 10만개 이상의 액티비티를 갖추고 여행자들이 자신만의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클룩은 전 세계 29개 지사가 있으며 현재 14개 언어와 및 41개 통화를 지원하고 있다. 클룩의 공식 웹사이트 및 네이버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Klook.kr)을 확인하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자.

출처:클룩 테크놀러지
언론연락처: KLOOK Technology Marketing Team Michelle Lee +852-3707-389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라이프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