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최초 작성일 : 2013-04-05 13:49:00  |  수정일 : 2013-04-05 13:54:10.750
MC몽 심경고백 "모든걸 내려 놨다..팬들에 감사"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JTBC


병역 기피를 위해 고의 발치한 혐의를 받았던 가수 MC몽이 최초의 심경 고백을 전했다.

5일 JTBC '연예특종' 팀에 따르면 제작진은 최근 녹화에서 자취를 감추고 방송계를 떠나있었던 MC몽을 만나 심경을 들었다.

제작진에 따르면 MC몽은 "잠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지금까지와는 다른 곳에서 여러 가지들을 경험하며 지내고 있다"며 "잘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냥 가족들끼리 (그동안) 같이 못한 시간 나누고 있다"는 근황을 밝혔다.

또 MC몽은 자신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진짜 감사하다"며 "평범한 일상에서 저희들끼리 지내는 것만으로도 정말 행복하고, 감사하게 잘 지내고 있다. 여기까지 와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남겼다.

앞서 MC몽은 병역 기피를 위해 고의 발치한 혐의로 연예계를 잠정 은퇴했다. 이후 MC몽은 2년여 간의 긴 법정공방 끝에 지난 해 5월 무죄 판결을 받았다.

제작진은 "MC몽은 자신의 복귀 계획에 대해서도 솔직한 고백을 전했다"고 설명했다. 5일 오후 방송.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스타뉴스 핫뉴스]
박민하, 다솜 품에 안기고 엘과 뽀뽀하면서 '찰칵'
이현승 MBC기상캐스터, 박준수 앵커와 '열애중'
어나니머스, 김정은을 '저팔계'로..내부망 해킹방법도 찾은듯
전노민, 딸·남친 포옹사진에 "이거 뭐하는 놈야?"
선예 "허니문 베이비를 허락받았습니다"..벌써 3개월





letmein@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방송/드라마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