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8-13 00:48:03  |  수정일 : 2020-08-13 00:49:59.370 기사원문보기
이효리, ‘페이스 아이디’로 24시간 공개한다…리얼라이프 ‘눈길’

[이투데이 한은수]

가수 이효리가 ‘페이스 아이디’에 출연한다.

12일 카카오m 측은 오리지널 디지털 예능 ‘페이스 아이디(face id)’의 첫 출연자로 이효리가 출연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페이스 아이디’는 하루 24시간을 함께하는 스마트폰을 통해 스타의 소소한 일상을 공개하는 밀착 리얼리티다. 제목이 공개되기 전부터 이효리의 출연이 알려지며 큰 화제를 모았다.

스마트폰으로 일상을 본다는 콘셉트답게 화면 역시 가로형이 아닌 세로형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이효리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타들의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유일한 pd는 “스마트폰을 매개로 한 스타들의 리얼 라이프 공개라는 콘셉트에 따라,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롭고 흥미로운 형태와 내용의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며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이효리는 최근 유재석, 비와 함께 혼성그룹 ‘싹쓰리’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제시, 엄정화, 화사와 함께 ‘환불원정대’ 역시 의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제시 이효리 콜라보 성사…제시 세 번째 미니앨범 '눈누난나'서 호흡, 쎈언니들의 조화는?
이효리 리얼리티, 린다g 또 한 번 열풍 예고…카카오m에서 만난다
‘환불원정대’ 드디어 첫 만남…‘싹쓰리’ 이어 여름 강타할까
‘엠카운트다운’ 싹쓰리, 음악방송 첫 1위…“여보 나 1위 했어” 남다른 소감
코요태 컴백, ‘싹쓰리’ 후보곡으로 활동…복고 열풍 이어가나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