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8-03 22:44:27  |  수정일 : 2020-08-03 22:42:45.527 기사원문보기
에픽하이 프로필, 올해는 우비 버전…사진 변경하게 된 이유는?

[이투데이 한은수]

그룹 에픽하이의 프로필이 화제다.

에픽하이는 최근 여름 장마철을 맞아 포털사이트 프로필 사진을 변경해 또 한 번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에픽하이의 프로필이 처음으로 화제를 모은 것은 지난 2019년 3월이다. 에픽하이가 전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되면서 촬영한 새로운 프로필이 화제가 된 것.

당시 프로필은 투컷의 아이디어로 동네 사진관에서 촬영되었으며 가족사진 콘셉트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에픽하이는 달마다 졸업식, 등산, 크리스마스 등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프로필로 교체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올여름에도 어김없이 프로필이 변경됐다. 이번에는 여름 장마철을 맞아 우비 콘셉트의 프로필이 공개됐고 배경은 어김없이 동네 사진관으로 더욱 웃음을 안겼다.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는 에픽하이의 프로필을 보기 위한 사람들의 검색으로 ‘에픽하이’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에픽하이는 지난 2003년 데뷔해 17년 동안 변함없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관련기사]
하희라 딸, 영상 공개에 연일 화제…“하희라가 하희라를 낳았다”
김태희 광고, 비 언급에 화제…아이스크림이 ‘깡’ 버전? “눈치도 못 챘다”
숀펜 결혼, 32세 연하 레일라 조지…전 부인은 마돈나 ‘세 번째 결혼’
‘살림남’ 노지훈 “아내 혼전 임신? 그렇게 빨리 될 줄 몰랐다”
김준한 전속계약,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김혜수·이선균·신하균과 한솥밥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