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7-15 00:30:18  |  수정일 : 2020-07-15 00:33:14.470 기사원문보기
신현준 법적대응, ‘슈돌’ 게시판 폐쇄 결정…갑질-프로포폴 의혹에 ‘진땀’

[이투데이 한은수]

배우 신현준의 논란이 연일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이 시청자 게시판을 폐쇄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그램의 출연자분들과 아이들을 욕설, 비방, 악성 댓글에서 보호하고자 시청자 게시판이 비공개로 전환되었다”라며 게시판을 폐쇄 조치했음을 알렸다.

이는 최근 ‘슈돌’에 합류한 신현준이 매니저 갑질 논란은 물론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혹에 휘말리며 불똥이 튄 것으로 보인다.

신현준은 지난 12일 ‘슈돌’에 첫 출연 했다. 매니저와의 폭로전은 9일부터 시작되어 제작진 측은 방송 전까지도 신현준의 방송 분량을 놓고 고민했다. 하지만 결국 신현준과 가족들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 공개됐고 일각에서는 갑질 논란에 휘말린 배우를 그대로 방영한 것에 대해 불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시청자 게시판에는 이를 항의하는 글들이 게재되기 시작했고 제작진은 출연자와 출연자의 가족들을 악성 댓글에서 보호자고 게시판을 비공개 전환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신현준은 14일 갑질과 프로포폴 투약 의혹을 주장한 전 매니저에 법적대응에 돌입했다. 전 매니저의 지나친 흠집 내기에 결국 법적대응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의 진실공방이 어떻게 막을 내릴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관련기사]
신현준, 前 매니저와 갑질 공방…법적 다툼으로 확산
신현준 측, 전 매니저의 문자 폭로에 반박…“계속되는 거짓에 인내 어려워”
신현준 법적대응, '슈퍼맨이 돌아왔다' 클립 영상에 댓글로 쏟아진 반응…"응원" vs "보기 불편"
신현준 법적대응→프로포폴 의혹→반박…"정당한 치료 목적"
신현준 무편집, 전 매니저 갑질 의혹 속 아내·아들 공개…시청자 반응은?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