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7-10 16:14:46  |  수정일 : 2020-07-10 16:12:49.513 기사원문보기
김호중 하차설, TV조선 '사랑의 콜센터' 떠나나?…"앨범 작업 집중"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트로트가수 김호중의 하차설이 불거졌다.

10일 더팩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tv조선 인기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 하차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보도에 따르면 하차 이유는 하반기 앨범 작업과 영화 출연 등에 집중하기 위해서다.

'사랑의 콜센터'는 상반기 인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top7을 차지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김희재, 정동원, 장민호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은 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 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 여파 속 더 큰 인기를 끌었다.

관계자는 더팩트를 통해 "김호중이 '사랑의 콜센터'에서 하차하는 게 맞다"라며 "지난 7일 마지막 녹화를 마쳤으며 이날 촬영분은 오는 31일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호중은 최근 '박장데소' '신박한 정리' '전지적 참견 시점' '위대한 배태랑'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 등에 출연하며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바 있다.

[관련기사]
김호중, 母로 인한 피해 책임질 것…계속되는 잡음에 ‘한숨만’
"이상형은 김호중" 고은아, 솔직 발언 "결혼 생각有"
김호중 법적대응 시사…스폰서·군비리 의혹에 "사실무근, 법적 절차 진행 중"
김호중, 악플에 강경 대응해야 "선처無"
김호중, 전 매니저로부터 약정금 반환 소송 당해…김호중 측 "터무니 없는 주장에 억울하다"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