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6-04 00:04:48  |  수정일 : 2020-06-04 00:05:31.527 기사원문보기
‘라디오스타’ 여현수, 배우→재무설계사 선택 이유…연봉 1위 직업 “아이들 위해”

[이투데이 한은수]

배우 여현수가 재무설개사를 택한 이유을 털어놨다.

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여현수가 출연해 배우에서 재무설계사로 이직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이날 여현수는 “1999년도에 mbc 공채 탤런트로 시작했다. 백상예술대상 신인상까지 받았지만 군대 전역 후 오히려 폭이 좁아졌다”라며 “오디션에 불러주질 않았다. 얼굴이 알려져 더 기회가 없더라”라고 털어놨다.

여현수가 재무설계사로 이직을 결심한 이유는 결혼 후 아이들이 태어나면서부터다. 아이들에게 불안한 삶을 이어주고 싶지 않았던 것. 이후 여현수는 인터넷을 돈 많이 버는 직업을 검색했고 당시 연봉 1위 직업으로 꼽히던 재무설계사를 선택했다.

여현수는 “영업이다 보니 누굴 만나야 할지도 모르겠더라. 지인들에게 전화하기도 이상했다”라며 “결국 sns에 배우가 아닌 재무설계사로 살겠다고 글을 올리고 제 번호를 오픈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여현수는 “지금 캐스팅이 들어온대도 안 한다. 지금 제 일에 너무 만족하고 있다”라며 “봉준호 감독님이 영화 5편을 보증한다고 해도 안 할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놀면 뭐하니' 이효리, 비에 "배우자 포함 팀 만들자" 파격 제안…"얼굴 담당은 김태희"
천규덕 별세, 배우 천호진 부친상…그는 누구? '박치기왕 김일과 어깨 나란히'
박해준, ‘한예종'서 가장 잘생긴 남자…알고보니 아내도 배우 '누구?'
‘제보자들’ 기혼자들 외도방 은어… ‘외식’은 배우자 외 성관계, ‘집님’은?
트루디, 남지친구 이대은 누구?…훈남 야구선수 “2년째 공개 열애 중”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