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3-26 00:39:28  |  수정일 : 2020-03-26 00:41:45.577 기사원문보기
안현모, 이승윤 분노 눈빛 유발…"이상한 음식 줬냐"

[이투데이 김일선 기자]

안현모가 자신만의 공부법을 소개한 가운데 이승윤의 분노 눈빛을 유발했다.

2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안현모가 출연해 시상식 전 공부 비법을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현모와 함께 출연한 이승윤은 안현모의 공부 방법 설명을 경청했으나 본의 아니게 '분노' 눈빛을 보냈다.

이승윤을 지켜보던 김구라는 "이승윤 씨 죄송한데 표정이 자연인이 이상한 음식줬을 때의 표정이다"라고 지적했다.

이에 이승윤은 "재밌게 잘 듣고 있어요"라며 "제 순서 기다리는 거다"라고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안현모는 이날 영화 '기생충'의 수상에 기뻐할 수 없었던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라디오스타’ 임은경, 그 미모에 모태솔로…촌스러워 차인 학창시절 “짝사랑만 해야지”
‘라디오스타’ 양준일, 단발머리로 등장…‘슈가맨’ 출연 이유 “월세까지 지원해 줘”
‘라디오스타’ 박현빈, ‘샤방샤방’ 태교 1위…클래식 제치고 인기 “초음파가 증명해”
‘라디오스타’ 김민아, 코로나19 검사 당시 공포…“내가 슈퍼전파자가 되겠구나”
‘라디오스타’ 홍혜걸, 잦은 sns 말실수에 화끈…“여에스더가 이혼하겠다고 해”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