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1-27 14:51:24  |  수정일 : 2020-01-27 14:53:17.163 기사원문보기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베스트 영주 육회비빔밥의 달인의 비법은 양념장?…사과와 마늘의 환상궁합

[이투데이 기정아 기자]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코너에서 베스트로 손꼽힌 영주 육회비빔밥의 달인을 다시 찾아간다.

27일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전국에 보석같이 숨어있는 맛의 달인을 발굴하는 은둔식달 프로젝트를 통해 경북 영주에서 대기표를 받고 기다려야만 맛볼 수 있다는 육회비빔밥의 달인 권석영(63·경력 28년)·서선인(61·경력 28년) 씨를 찾아간다.

영주 육회비빔밥의 달인은 13일에도 같은 코너를 통해 소개됐다. 방송 당시에도 신선한 채소와 육회뿐 아니라 비법 양념장이 더해지며 깊은 맛을 내 화제가 됐다.

달인의 양념장은 사과와 마늘을 사용해 씹을수록 고소하고 은근한 단맛을 자랑했다. 특히 숯불 속에 구운 마늘과 호박 밑 사과찜의 조리과정도 이슈였다.

또다시 찾아간 영주 육회비빔밥 달인의 집의 새로운 비법은 무엇일지 27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sbs '생활의 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생활의 달인' 새우만두의 달인, 용산서 이태원 주민들 마음 훔친 만두 맛의 비법은 이것!
'생활의 달인' 스페인 요리의 달인, 정통 빠에야 완벽 재현…특별한 맛의 비법은?
'생활의 달인' 탕수육의 달인, 순천 수타짜장면에 이은 뛰어난 맛의 비법은 바로 이것!
'생활의 달인' 초밥의 달인, 경기도 용인서 이름난 특급 초밥 맛의 비법은?
남보원 별세, 고인은 누구?…원맨쇼·성대모사의 '달인'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