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11-22 12:32:15  |  수정일 : 2019-11-22 12:35:42.243 기사원문보기
김우빈, '청룡영화제' 통해 감사인사→응원 물결…"차기작에서 만나길"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청룡영화제' 김우빈이 비인두암 투병을 이겨내고 감사인사를 전해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김우빈은 지난 21일 오후 열린 '제40회 청룡영화제'의 단편영화상 시상자로 참석했다.

'청룡영화제'를 통해 2년 6개월 만에 모습을 나타낸 그는 비인두암 투병으로 다소 야윈 모습이었으나, 모델 출신다운 깔끔한 벨벳수트룩을 뽐내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그는 시상에 앞서 "떨린다. 오랜만에 다시 인사드린다. 어떤 말로 시작해야할까 고민을 많이 했다"라며 "다른 어떤 말보다 감사하다는 말을 하겠다. 몇 년 전에 몸이 안 좋았었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줬고 이겨낼 수 있도록 기도해주셨다. 덕분에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우빈 측에 따르면 이날 멘트는 김우빈이 직접 쓴 것으로 전해졌다.

김우빈 감사인사에 팬들은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서 반갑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 보여달라", "여전히 멋지다" 등 응원을 보냈다.

한편 김우빈은 최근 최동훈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시나리오를 받아,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관련기사]
김우빈 공식석상, 연인 신민아 '관심↑'…비인두암 투병 이겨낸 사랑
‘2019 청룡영화제’ 김우빈, 건강한 모습으로 등장…“응원해주셔서 이겨낼 수 있었다”
‘2019 청룡영화제’ 기생충 봉준호, ‘감독상’ 수상…“청룡에서 첫 상, 받고 싶었다”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조여정 눈물에 김혜수 전한 말 "짝사랑 아니다"
이정은, '청룡영화제' 여우조연상 확정에 눈물 펑펑…"이만한 얼굴, 몸매에 시간 필요"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