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10-09 15:53:25  |  수정일 : 2019-10-09 15:55:24.440 기사원문보기
차현우, 교제 상대 입에서 나온 이름에 시선 집중…7년 열애 결실은 언제?

[이투데이 이윤미 기자] 차현우·황보라, 백년가약은 언제 맺을까



황보라가 시민들과 식사를 같이 하기 위해 나섰다. 그녀가 차현우를 언급하면서 두 사람의 혼인도 주목받고 있다.

9일 방송을 앞둔 jtbc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황보라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황보라는 탤런트 차현우와 7년 째 공개적으로 교제하며 그의 가족인 배우 하정우, 김용건과도 친분을 맺고 있음을 밝힌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도 어김없이 황보라와 차현우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서 두 사람이 언제 부부의 연을 맺게 될지도 관심사로 떠올랐다. 앞서 황보라는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부부의 연을 맺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것에 대해 설명한 바 있다. 당시 황보라는 "남자친구가 본인의 힘으로 결혼을 준비하고 싶어 한다"라며 주변의 도움 없이 백년가약을 맺고자 하는 차현우의 의지를 피력한 바 있다.

한편 황보라는 지난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다.

[관련기사]
차현우, 姓이 모두 다르지만 한집안… 아버지는 ‘김씨’, 형은 ‘하씨’
황보라, '하정우 동생' 차현우와 달달 데이트 사진 공개…'똑 닮은 7년차 커플'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