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20-02-05 17:17:00  |  수정일 : 2020-02-05 17:19:08.920
제프리, 제프리 아시아 포럼 2020 발표
제프리(Jefferies)가 2020년 9월 14~17일 홍콩 소재 그랜드 하얏트에서 제프리 아시아 포럼(The Jefferies Asia Forum)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첫 번째 연례 모임에서는 세계 선구적 이론가들이 제프리의 고객들에게 독창적 콘텐트, 기업의 종합적 접촉 기회, 실행 가능한 투자 통찰력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프리는 자사의 전 세계 자원을 활용해 1600명의 대표자와 200명의 기업 경영인들을 대상으로 다수의 시장, 산업 및 지정학적 주제에 관해 2000회의 개별 회합과 전문가 50명의 발표를 주관하게 된다.

아시아에서 가장 종합적인 행사 중 하나인 제프리 아시아 포럼에서는 기업 간 및 기업과 투자자 간 회합을 통해 아시아 전역의 기업 경영진이 참가해 그들과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4일간 진행되는 이 행사에는 공기업 및 민간 기업의 대표자들과 함께 전 세계의 의료, 기술, 산업간 경계 와해(industry disruption) 분야 전문가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또 전 세계에 있는 제프리 분석가들이 수상 경력이 있는 회사의 글로벌 연구 결과를 폭넓고 깊이 있게 발표하고 참가자들에게 자신들의 최신 투자 주제와 아이디어를 제시하게 된다.

또한 제프리 아시아 포럼은 전 세계적 대중주의의 대두에서부터 소비 행태를 변화시키는 세대별 추세에 이르기까지 투자 업계에 영향을 주는 글로벌 주요 추세뿐만 아니라 국제 경제에서 소셜 미디어가 차지하는 위치를 탐구할 예정이다.

제프리의 리치 핸들러(Rich Handler) 최고경영자(CEO)와 브라이언 프리드먼(Brian Friedman) 사장은 “홍콩에서 제1회 제프리 아시아 포럼을 주최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 포럼은 아시아가 앞으로 세계에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는 공통 견해를 우리가 공유함에 따라 이 지역에 대한 다음 차원의 장기 투자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이다. 특히 우리는 향후 이 지역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년 동안 300명에 가까운 직원을 추가로 채용했다”고 말했다.

미국 소재 최대 독립 풀서비스 글로벌 투자 은행인 제프리 그룹(Jefferies Group LLC)은 60년 가까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투자자와 기업, 정부에 인사이트, 전문성, 실행을 제공하고 있는 선도 기업이다. 제프리는 투자은행, 자문, 판매 및 트레이딩, 연구 및 자산 관리 서비스를 미주, 유럽, 아시아의 모든 제품에 걸쳐서 제공하고 있다. 제프리 그룹은 다각화된 금융 서비스 업체 제프리 파이낸셜 그룹(Jefferies Financial Group Inc., 뉴욕증권거래소: JEF)의 완전 소유 자회사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040060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출처:Jefferies Group LLC
언론연락처: 제프리 그룹(Jefferies Group LLC) 리처드 칼릴(Richard Khaleel) +1 212-284-255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