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08-09-04 09:37:00  |  수정일 : 2008-09-04 09:40:23.120
S-OIL, 어린이 교통안전펜스 설치 지원


S-OIL이 대표적인 어린이 사회복지단체인 「어린이재단」과 함께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벌인다.

S-OIL은 4일 서울시 양천구 신월동 신강초등학교에서 이병호 에쓰-오일 상무,안영림 신강초등학교 교장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 등하교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신강초등학교 스쿨존 내에 안전펜스 및 보도블럭을 설치하고 ‘안전 호루라기’를 배포한 S-OIL은 신강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교통안전교육도 실시했다.

어린이 안전을 위해 2006년부터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S-OIL은 9월 말까지 서대문구의 금화초등학교 및 은평구의 대조초등학교에도 안전펜스 설치를 지원할 예정이다.

캠페인에 참석한 S-OIL 이병호 상무는 “학교에서 밝게 자라야 할 어린이들이 등하교 시에 안전하게 통학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S-OIL은 초등학교 주변의 교통안전시설 설치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S-OIL의 사회공헌 5대 지킴이 프로그램 중 하나인「어린이 지킴이」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으로 S-OIL은 이외에도 S-OIL 사회봉사단과 연계하여 난치병 어린이를 돕는 희망나눔캠프, 가정해체로 보호가 필요한 어린이들을 돕는 ‘그룹홈’ 어린이 지원 등 미래 사회의 주역인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출처:S-Oil www.s-oil.com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 배포

보도자료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