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환경일보] 최초 작성일 : 2020-10-23 20:35:40  |  수정일 : 2020-10-23 20:35:41.043 기사원문보기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무료 주차비 본격 실시
사진제공=SK주차장

SK주차장이 주차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차비 프로모션을 통해 주차요금을 인하해 이용자들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은 지난해 12월 주차요금을 인상했다. 이에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경우 지난해부터 인상 폭이 반영되어 현재 이용요금은 다소 높은 가격인 평일 기준으로 2만원, 주말을 기준으로 3만원이 주차비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자가용 차량을 이용해 공항에 방문하는 이들에게 주차다행 서비스가 주목을받고 있다. 하지만, 공항 방문 시 주차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업체 선정에 유의해야 한다. 대부분 주차대행업체의 경우 1만 5천원의 주차요금을 책정하고 있어 주차요금은 절감할 수 있으나 예상치 못한 문제로 불이익 당할 수 있다. 공항 인근에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사례,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업체 직원,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경우 등 부정적인 사례가 매우 다양하다. 이에 비해 'SK주차장'의 주차서비스는 이용할 때 평일 9천 원, 주말 1만 4천 원으로 부담 되지 않는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여러 사고에도 원활한 대처가 가능하다. 이용객들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 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 주차장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일반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