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재경일보] 최초 작성일 : 2009-01-09 15:30:00  |  수정일 : 2009-01-09 18:08:35.500
월드이앤씨솔루션, 인터파크와 광고 매체 계약
[한국재경신문]

온라인 마케팅 전문 업체인 월드이앤씨솔루션(www.wec.co.kr 대표 문덕완)은 인터파크INT가 운영하는 국내 메이저 오픈마켓인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kr/)와 광고 매체 계약을 체결하여 14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월드이앤씨솔루션은 1일 순방문자 40만 명, 페이지뷰 500만 회(메트릭스 기준)에 이르는 인터파크에 헤드카피 광고를 공급한다. 헤드카피 광고는 상품검색 결과 우측 하단, 서브페이지 우측 상단 등에 노출된다.

양사는 앞으로 인터파크 내에 보다 효과적인 광고를 만들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협력하기로 하였다.

한편 월드이앤씨솔루션(www.wec.co.kr)은 무전기와 같은 정보통신기기 유통사업에서 출발하여 종합쇼핑몰 ‘쇼마켓’ 을 출시하기도 한 IT 벤처형 중소기업으로서, ‘인터파크’를 비롯하여 ‘코메디닷컴’, ‘리쿠르트’, ‘큐비닷컴’, ‘포토야’, ‘한RSS’ 등 다수 상위 랭킹 사이트들의 광고 매체 신디케이션 업무 및 광고대행 업무를 맡고있다.

이 회사의 한 관계자는 ‘인터넷광고 시장이 점점 발전하고 있는 가운데 광고 대행과 매체 제휴 관련 문의가 부쩍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광고 대행 및 매체 제휴문의: 02-470-1559)


보도자료 출처 : [(주)월드이앤씨솔루션]
본 보도자료는 한국재경신문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artner@jknews.co.kr
'풍요로운 삶을 위한 선택' 한국재경신문(www.jknews.co.kr)

경제일반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