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N] 최초 작성일 : 2020-10-27 06:38:36  |  수정일 : 2020-10-27 06:37:01.093 기사원문보기
'케인 도움' 손흥민, 번리전서 리그 8호골 가동...토트넘의 1-0 리드(후반 진행 중)






[STN스포츠=반진혁 기자]



손흥민이 리그 8호골을 가동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28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번리에 위치한 터프 무어에서 치러진 번리와의 2020-2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경기 후반전을 1-0으로 리드 중이다.



경기는 공방전으로 이어졌다. 양 팀 모두 초반부터 활발한 움직임으로 선제 득점에 주력했다. 하지만, 이렇다 할 결실을 보지 못했다. 두터운 수비에 막히거나 잦은 오프사이드로 찬스는 무산됐다.



이후 경기는 지루한 공방전으로 전개됐다. 양 팀 모두 역습 이후 회심의 슈팅으로 득점을 노렸지만, 빈번히 골문 정면으로 향하거나 크게 벗어나면서 아쉬움을 삼켰다. 토트넘은 빠른 공격 전환으로 상대를 공략했지만, 번리가 수비 라인을 내리면서 쉽게 뚫지 못했다.



양 팀의 분주한 움직임에도 득점은 나오지 않았다. 결국 전반전 0-0으로 끝이 났고, 어느 팀 하나 웃지 못했다.



전반전을 득점 없이 마친 양 팀은 후반 초반부터 분주하게 움직였다. 특히, 번리의 공격이 매서웠다. 빠른 역습을 통해 상대를 공략했고, 기회가 왔을 때 슈팅을 가져가면서 득점에 주력했다. 반면, 토트넘은 이렇다 할 찬스를 잡지 못했다. 패스 등 기본적인 부분에서 세밀함이 떨어지면서 아쉬움을 삼켰다.



토튼넘도 반격을 가했다. 후반 29분 역습 상황에서 은돔벨레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이 문전에서 슈팅을 연결했지만, 수비수에 막히면서 득점으로는 이어지지 않았다.



공격을 이어가던 토트넘은 득점포를 가동했다. 후반 30분 코너킥 상황에서 에릭 라멜라의 크로스를 케인이 내줬고, 손흥민이 머리로 득점을 만들었다.



사진=뉴시스/AP



prime101@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반진혁 기자 / prime101@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축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