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경제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08-06-27 15:05:00  |  수정일 : 2008-06-27 15:18:10.770 기사원문보기
원더걸스와 함께 하는 케로로 파이터

(고뉴스=임복규 기자) 캐주얼게임 '케로로 파이터'는 오는 28일을 '슈퍼케파 데이'로 지정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선사한다.

'케로로 파이터'는 오는 28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슈퍼케파 데이'를 기념해 홍보대사인 원더걸스와 함께 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케로로 파이터’는 이벤트 당일 1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 모두에게 원더걸스의 인기 의상인 호피무늬 코스튬을 제공해 게임 안에서 원더걸스가 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케로로 파이터’의 원작 애니메이션인 ‘개구리 중사 케로로’도 투니버스를 통해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연속 방영된다.
 
방송 시간 중 깜짝 공지되는 특정 시간에 접속한 유저에게 경험치와 케롯을 2배로 지급하는 깜짝 행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유저들에게 '슈퍼케파 데이'의 풍성한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26일 ‘케로로 파이터’ 홍보대사로 위촉된 원더걸스는 이번 '슈퍼케파 데이'를 시작으로 온게임넷 라이브 배틀, 연예인 초청전 등을 비롯해 cf와 로고송에도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bk158@gonews.co.kr
[먼저 본 세상! 바꾸는 미래! 24시간 방송, 고뉴스tv]
<생생하고 빠른뉴스 ⓒ 고뉴스(www.gonews.co.kr) 컨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IT/과학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