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중소기업신문] 최초 작성일 : 2020-10-22 12:07:37  |  수정일 : 2020-10-22 12:05:41.437 기사원문보기
2500평 규모 실내 캠핑컨셉 콘텐츠 공간 '캠핑 그라운드' 주목
[중소기업신문=김두윤 기자] 동탄호수공원 인근 상업시설에 자연을 메인으로 하는 실내 캠핑컨셉 콘텐츠 공간 '캠핑 그라운드'가 조성을 앞두고 있어 동탄 시민들을 위한 도심 속 새로운 힐링 공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탄호수공원변에 들어서는 캠핑 그라운드는 연간 약 45만명이 방문하는 김포의 '글린공원'을 모티브로 캠핑컨셉을 더하여 지어지는 국내 최고 수준의 실내 캠핑컨셉 콘텐츠 공간이다. 특히 야외 캠핑장을 그대로 실내 공간에 옮겨온 캠핑 공간 속에 색다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더한 만큼, 메인 컨셉인 자연 속에서 쇼핑∙놀이∙힐링∙여가∙교육∙반려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향유할 수 있을 것으로 많은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약 2500평 규모로 조성되는 '캠핑 그라운드'는 글린캠핑, 글린쉼터, 글린정원, 글린마켓이 위치한 메인 공간을 중심으로 6.4m 층고의 EAST동과 8.4m 층고의 WEST동으로 나눠진다. 메인 공간은 야외 캠핑장의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EAST동에는 힐링과 휴식이 가능한 글린쉼터, 글린공원이 포함될 예정이다. 또한 아동 학습 공간 트니그라운드와 어린이 놀이터 캠핑그라운드가 있어 체육, 미술 등 어린이들의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고, 애견호텔, 미용, 촬영 등이 가능한 퍼피스튜디오도 들어서 반려동물과 함께 실내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WEST동에서도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영화관 루프시네마와 캣카페 루프캣미를 비롯해 스크린골프장, 포레스트골프와 책과 함께하는 힐링 공간인 서점도 들어설 계획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실내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공간이 구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동탄 지역 관계자는 "동탄호수공원변을 따라 다양한 시설들이 지어지고 있는 가운데, 캠핑 그라운드는 그 규모만큼이나 들어와있는 콘텐츠 또한 다양하며, 국내 최고 수준으로 채워지는 초대형 실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공간인 만큼 기대감이 더욱 크다"며 "캠핑 그라운드가 들어서는 상업시설 내에는 국내 최대규모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 국내최초 자연주의 테마파크 '디스커버리 네이처 플레이', 화성시가 운영하는 문화콘텐츠 공간 등 역대급 키테넌트들이 모여 있어 그 시너지 효과가 더욱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캠핑 그라운드는 동탄호수공원변 랜드마크 상업시설인 '동탄호수공원 라크몽'의 지하 1층에 지어질 예정으로 주렁주렁, 디스커버리 네이처 플레이 등 역대급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함께 조성된다. 더불어 공연장, 문화공간, 공방 등 화성시와 함께 지역 문화를 이끌어 갈 문화콘텐츠 공간도 더해져 화성시민들의 문화와 여가를 이끌어 갈 계획이다.

한편, 캠핑 그라운드가 들어서는 동탄호수공원 라크몽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82에 위치하며, 현재 일부 호실을 분양 중이다. 상업시설 입점은 2021년 12월로 예정돼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me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중소기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삼성전자 주가 10만원 향해 달려가나 [2020/10/21] 
·교통공단, 예산 타내려 국회에 허위보고서 제출 의혹 [2020/10/21] 
·<전일공시>: 삼강엠앤티, 107억원 해상풍력용 파이프 공급계약 [2020/10/21] 
·하루하루 '살얼음판'…폐업 내몰리는 자영업자 [2020/10/21] 
·강원랜드, 마스크대란 틈타 비자금 조성 의혹 [2020/10/21] 

 


경제일반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