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강혜민 인턴기자)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독특한 무드의 실버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6일 안유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실버 새틴 소재의 드레스를 착용해, 몽환적이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바디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슬림한 실루엣의 드레스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세련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시선을 끄는 부분은 손끝의 디테일이다. 입체적인 크롬 실버 네일과 블랙 아트 링은 강렬한 메탈릭 포인트로, 전체 룩에 하이틴 다크 글램 무드를 더하며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볼드한 실루엣의 반지와 날카로운 클로 형태의 네일 디자인은 Y2K 감성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요소로, 최근 트렌드와도 자연스럽게 맞닿아 있다.

헤어는 자연스럽게 흐르는 웨이브 스타일로 연출해 부드러우면서도 와일드한 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눈썹과 이마를 살짝 덮는 앞머리는 살짝 반항적인 느낌을 더하며, 전체적인 스타일에 개성을 부여했다.

메이크업은 또렷한 눈매와 생기 있는 립 컬러를 중심으로 구성해, 강렬한 네일과 액세서리의 무드를 자연스럽게 연결하며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한편, 안유진은 최근 MZ 세대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며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안유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