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3-04-06 06:27:00  |  수정일 : 2013-04-06 06:31:17.867 기사원문보기
수애 공항패션, 깔끔 마린룩으로 ‘청순미’ 과시 “악녀 주다해는 어디로?”

[경제투데이 곽민구 기자] 수애 공항패션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배우 수애는 연일 화제를 낳았던 sbs 월화드라마 ‘야왕’ 종영 후 5일 패션지 화보 촬영 차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이날 수애는 인천공항에 대기하고 있던 취재진과 팬들을 발견하고 놀란듯 쑥스러워했으나, 이내 환한 미소로 답하는 여유를 보였다는 후문.

특히 수애는 공항패션으로 드라마에서 보여주었던 강한 카리스마를 벗고 원래의 청순하면서도 깨끗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깔끔한 마린룩에 핑크빛 토트백을 매치해 상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수애 공항패션 아이템은 페미닌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의 서머시즌 신상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청순한 공항패션의 수애는 최근 드라마 ‘야왕’에서 신분상승을 위해 욕망을 좇는 악녀 주다해 역을 열연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사진제공=올리비아 로렌]



곽민구 기자 mti2000@


[투데이 주요뉴스]
☞ 용산개발 정상화 방안 ‘무산’…코레일, 청산절차 돌입
☞ 삼성전자 신종균 사장이 밝힌 갤럭시s4 출시일은?
☞ 日 대규모 양적완화, 엔·달러 환율 100엔 돌파하나?
☞ 황정민-한혜진, ‘남자가 사랑할 때’로 진한 멜로 선보여
☞ 조인성 쌍둥이집, 두채야 한채야? ‘독특한 구조’ 눈길
☞ 전효성, 싱가포르 콘서트 솔로 무대 공개 ‘섹시함 폭발’


[핫!리얼영상]  [달달한(?)포토]  [연예가 화제]

☞ 최신 뉴스, 영상, 포토를 내 홈페이지에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경제투데이(www.et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


연예가 화제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