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 최초 작성일 : 2019-12-10 23:55:06  |  수정일 : 2019-12-11 00:06:21.977 기사원문보기
전북, 오는 12일 2020 시즌권 판매 오픈...전 권종 선수카드 선택 가능






[STN스포츠=반진혁 기자]



K리그1 챔피언 전북 현대가 2020 시즌권 판매를 시작한다.



전북은 오는 12일부터 3월 31일까지 온라인 인터파크를 통해 시즌권 가입처를 운영한다.



2020 시즌권은 전 경기 관람 시 단일 티켓 대비 18%에서 최대 65% 할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구매자 모두에게는 랜야드(시즌권 목걸이)가 지급된다.



가장 많은 팬들이 구매하는 E/N석은 스탠다드(성인기준 15만:시즌카드+랜야드)와 그린셔츠팩(성인기준 17만:시즌카드+랜야드+그린셔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드 디자인은 일반카드와 선수카드 중 선택할 수 있다.



전북은 올 시즌 우승을 기념하고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기 위해 E/N석에 한해 이동국, 이용, 최철순, 이승기, 김진수, 손준호, 로페즈로 디자인된 선수카드를 추가금액 없이 제공한다.



그린셔츠는 교환권을 시즌권과 함께 지급하며 개막 후 오피셜 기념품 샵인 '초록이네'에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스탠딩석을 비롯한 N석은 지정석에서 비지정석으로 변경해 더 많은 팬들이 자유롭게 열정적인 응원을 펼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VIP 시즌권은 '센슈어스', 싼타페석은 W벤치존으로 새롭게 이름을 바꾸었다.



2020 시즌권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인터파크(구매문의)와 초록이네(구매&배송 문의)로 하면 된다.



사진=전북 현대



sports@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반진혁 기자 / sports@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축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