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4-05 14:46:42  |  수정일 : 2020-04-05 14:49:49.000 기사원문보기
임영웅 공약,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100만 뷰 돌파 임박

[이투데이 한은수]

가수 임영웅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의 공약을 공개했다.

5일 임영웅은 ‘뉴에라프로젝트’를 통해 “팬들의 응원 덕분에 ‘쇼 음악중심’ 무대에 오르게 됐다. 훌륭한 k팝 스타들과 함께해서 돼 감사하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ㄷ.

앞서 임영웅은 지난 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를 공개했다. 이 영상은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됐으며 하루 만에 8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은 “제 무대 영상이 조회수 100만 뷰를 넘는다면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여러분께 선물하겠다”라고 100만 뷰 공약을 내걸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달 12일 종영한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했다. 이후 조영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투합한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관련기사]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신곡발표…조영수·김이나 합작 ‘음악중심’서 첫 무대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첫 광고 수익 기부…‘미스터트롯’ 상금은 어머니에게
임영웅, ‘쇼! 음악중심’ 화환 인증샷… 조영수 “곡 안 좋을 수 없어”
임영웅 신곡, 장점 살렸다…스스로 뽑은 최고 한 곡은
임영웅, ‘미스터트롯’ 인기 실감…유튜브 ‘실버버튼’ 수령 “구독자 40만 돌파”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