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8-16 10:55:31  |  수정일 : 2019-08-16 10:59:30.740 기사원문보기
송혜교 댓글, 알고보니 '핑클' 제5의 멤버?…이효리X이진 만남에 "좋다 진짜"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배우 송혜교가 그룹 '핑클' 이효리, 이진 남다른 우정에 댓글로 반색을 표했다.

이진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리더 뇩에서 만나니 좋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진과 이효리가 뉴욕의 한 거리를 어깨동무한 채 걷고 있다. '캠핑클럽' 이후 다시 미국으로 건너간 이진을 보기 위해 이효리가 뉴욕을 찾으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사진을 본 송혜교는 "좋다. 진짜"라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진과 송혜교는 고등학교 한 학년 선후배 관계이다.

송혜교 댓글을 본 네티즌은 "송혜교 핑클 제5의 멤버인가?", "핑클이랑 엄청 친하네", "이진이랑 이효리 진짜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진과 이효리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방영되는 jtbc '캠핑클럽'에 출연 중이다.

[관련기사]
송혜교, '전 남편' 송중기 흔적 sns서 모두 지웠다…네티즌 "이혼 실감나네"
'캠핑클럽' 울진 구산해수욕장서 본격 캠핑 시작…데뷔 21년 만에 알게 된 이효리 비밀은?
'캠핑클럽' 경주 화랑의 언덕 본격 캠핑 시작…이효리x이진, 오줌 뒤집어쓴 사연은?
'캠핑클럽' 이진, 6살 연상 남편과 다정 영상 통화 "이 닦았어?"
'캠핑클럽' 세 번째 정박지 '울진 구산해수욕장' 어디?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