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빌리(Billlie)가 서울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피날레 공연을 연다.
28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에 따르면 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는 오는 3월 29일 서울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월드투어 'Our FLOWERLD(Belllie've You)'를 개최한다.
'Our FLOWERLD(Belllie've You)'는 빌리가 데뷔 후 처음 진행한 월드투어다. 빌리는 지난해 유럽 9개 도시와 미주 14개 도시를 차례로 달군 데 이어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7개 도시의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저력을 과시했다.
빌리는 서울에서 피날레 공연을 개최, 첫 월드투어 성료를 자축하는 동시에 빌리브(팬덤명)가 지켜보는 앞에서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소속사 측은 “이번 피날레 공연은 빌리가 국내에서 정식으로 진행하는 첫 콘서트”라며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빌리는 공식 SNS를 통해 'Our FLOWERLD(Belllie've You)'의 서울 공연 포스터도 공개했다. 빌리가 데뷔 전 선보인 팬송 'FLOWERLD'의 노랫말인 '너로 피워낸 꿈들 / 우리의 마음으로 채워갈 향기로운 피날레 / 그리고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차용, 빌리를 상징하는 푸른빛과 보랏빛의 꽃밭에 서 있는 한 소녀의 뒷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