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 흡입형 배수펌프 ‘사니플로어 플러스’
프랑스 배수펌프 솔루션 기업 애스애프애이코리아(SFA Korea Ltd.)가 새해를 맞아 바닥 배수를 돕는 생활 하수 배수펌프 ‘사니플로어 플러스(Sanifloor+)’를 국내에 출시했다.
사니플로어 플러스는 바닥에 설치한 배수구로 하수가 흘러 들어오면 배수구 안의 발신기가 주파수 신호를 보내게 되고, 별도로 설치된 수신기가 이 신호를 받아 펌프를 작동시켜 유입된 하수를 토출구로 빨아들이는 방식의 배수펌프다.
수직으로 최대 3m, 수평으로는 최대 30m까지 배수할 수 있는 사니플로어 플러스는 최대 35℃의 온수도 배출 가능하다. 또한 펌프의 크기가 매우 작고 작동 시 발생하는 소음도 매우 적어 일상생활에 방해가 되지 않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이미 전 세계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사니플로어 플러스는 건식 공간을 습식으로 변경하고 싶을 때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바닥 배수가 꼭 필요하지만 여건상 공사가 어려운 경우, 예를 들면 병원 수술실과 같이 위생에 민감한 장소에서 물청소를 통해 관리하고 싶거나 헬스장 등의 체육시설 샤워실 설치 등 다양한 장소에 적용해 배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바닥 배관을 통한 배수가 익숙한 한국 시장에서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사니플로어 플러스 제품에 대한 문의와 상담은 애스애프애이코리아 유선전화 또는 홈페이지(www.sfa-korea.co.kr)를 통해 할 수 있다.
애스애프애이코리아 소개
SFA(애스애프애이)는 1958년 프랑스에서 세계 최초 가정용 분쇄 펌프를 제작, 65년 이상 산업용 및 가정용 펌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5대륙 29개국에 진출해 있는 SFA는 2023년 대한민국 시장에도 문을 두드려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다양한 배수펌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SFA의 기술 노하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독창적이고 안정적인 펌핑 솔루션으로 욕실이나 부엌 등 고객이 원하는 실내 공간 어디에나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전 세계 1000만 대 이상 판매된 세계적인 펌핑 솔루션 브랜드 △프랑스 공장에서 생산, 유럽연합의 까다로운 기준 충족 △유럽은 물론 미국, 호주, 브라질, 남아공 등 전세계 29개국에 자회사 운영 중 △2023년 한국지사 설립, 가정용·상업용 펌프 솔루션 판매 및 A/S 진행 △바닥공사 없이 설치 가능해 인테리어 공사 시간과 비용 절약 △Made in France, 용도별 다양한 제품군, 적은 소음, 미관을 해치지 않는 디자인을 주요 특징으로 한다.
출처: 애스애프애이코리아
언론연락처: 애스애프애이코리아 마케팅 담당 강보연 매니저 제품 문의/상담 02-6925-561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