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버랜드가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테마존을 오늘(26일) 오픈한다.
이번 테마존에서는 ‘골든’ ‘소다 팝’ ‘유어 아이돌’ 등 OST와 명장면을 한국적 감각이 담긴 공간 속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 등 작품 속 인기 캐릭터와 세계관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MZ세대에게 인기 높은 방 탈출 게임인 ‘메모리 카니발’도 이날 함께 문을 연다.
케데헌 테마존 가운데 단연 시선을 끄는 건 다채로운 체험존이다.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 등 캐릭터별 스토리를 미션형 게임과 인터랙티브 포토존 등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헌트릭스’ 체험존에서는 ‘루미’, ‘미라’, ‘조이’가 비행기에서 악령을 퇴치하는 장면을 재현한 비행기 슈팅 게임과 혼문 밖으로 빠져나오려는 악령을 망치로 퇴치하는 두더지 게임 등에 참여할 수 있다. ‘골든 퍼포먼스 포토존’에선 금빛 링을 배경으로 ‘루미’처럼 눈부신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사자 보이즈’ 체험존에서는 소다팝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을 들으며 가사를 순서에 맞게 빠르게 맞춰보거나 정해진 시간 내에 공을 굴려 넣는 ‘영혼 바치기 게임’에 도전할 수 있다. ‘유어 아이돌 퍼포먼스 포토존’도 있다.
쓰러진 화분을 보면 꼭 세워야 하는 ‘더피’를 따라 하는 ‘얼렁뚱땅 챌린지’, 히트곡 비트에 맞춰 스텝을 밟는 ‘댄스 리듬 게임’ 등도 마련됐다.
분장 체험실도 선보인다. 악령의 힘이 강해질 때 나타나는 독특한 패턴을 얼굴에 그리거나 저승사자 도포 등을 입고 ‘사자 보이즈’ 캐릭터 등으로 변신할 수 있다. 캐릭터별 일러스트와 등신대 등 이색 포토존도 준비됐다.
한편, 에버랜드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각 시설 운영시간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장 상황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다.
자유이용권 종일권은 시즌별로 나뉘며, 시즌 A는 대인/청소년 6만 2000원, 소인/경로 5만 2000원이다. 시즌 B, C, D는 각각 대인/청소년 기준 5만 2000원, 4만 6000원, 6만 8000원이다. 소인/경로는 각각 4만 2000원, 3만 6000원, 5만 8000원이다.
할인 프로모션 적용 가격은 각 통신사나 카드사 별로 상이하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우선 탑승권 ‘큐패스(Q-PASS)’는 대기 없이 인기 어트랙션을 빠르게 탑승할 수 있다. 에버랜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을 통해 사전예약으로만 구매 가능하며, 선착순 한정 수량이라 미리 예약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