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 최초 작성일 : 2019-08-20 13:46:23  |  수정일 : 2019-08-20 13:47:16.920 기사원문보기
마르셀루, 팀에 대한 확신, "현재 레알 스쿼드는 좋아...추가 영입 불필요"






[STN스포츠=반진혁 기자]



마르셀루(31, 레알 마드리드)가 현재 팀도 좋다며 추가 영입은 불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마르셀루는 20일(한국시간) 독일 매체 <빌트>를 통해 "추가 영입이 필요하냐고? 그렇지 않다. 현재 레알은 좋은 팀이다"고 확신했다.



이어 "모든 경기를 이기기는 힘들겠지만 각자 맡은 일에 집중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팀 동료들에 대한 신뢰를 내비쳤다.



그러면서 "레알에 합류한 이후부터 모든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는 법을 배워왔다. 이번 시즌도 다를 건 없다. 리그, 챔피언스리그, 코파 델 레이 우승을 위해 싸울 것이다"면서 선전을 다짐하면서 "특히 비판을 받는 것도 익숙해졌다. 그것을 나를 괴롭히지 못한다"고 목표를 위해 전진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레알은 프리 시즌에서의 행보가 좋지 못했다. 3승 4패로 기대에 못 미치는 경기력을 보였다. 이에 스페인 언론 <마르카>는 "좋은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 최악의 부분들이 개막하기 전부터 보이고 있다"고 혹평하기도 했다.



우려 속에 셀타 비고와 리그 1라운드를 치렀다. 결과는 3-1 승리. 루카 모드리치가 퇴장을 당하면서 수적 열세를 맞기도 했지만 리드를 잘 지켜내면서 첫 경기에서 승전보를 울렸다. 이날 결과로 선두에 위치했다.



사진=뉴시스/AP



sports@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반진혁 기자 / sports@stnsports.co.kr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STN SPORTS 바로가기]

기사제공 : STNSTN 기사 목록
축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