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5-26 11:04:19  |  수정일 : 2020-05-26 11:07:33.880 기사원문보기
'정글의 법칙' 휴식기, 종영 NO…김병만 근황 보니 "그만두고 싶다고 생각한 적 없다"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sbs 대표 장수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이 휴식기에 들어간다.

스포티비뉴스는 26일 '정글의 법칙'이 현재 방영 중인 코론 편을 끝으로 시즌을 종료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국내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가 계속되면서 해외 촬영을 이어가기가 어렵게 됐고, 결국 제작진은 오랜 논의 끝에 시즌 종료를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sbs 관계자는 "'정글의 법칙'은 코로나19 때문에 촬영을 못해서 잠시 휴지기를 갖기로 했다"라며 "촬영만 정상화되면 다시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일각에서 제기된 종영설에 선을 그었다.

2011년 첫 방송을 시작한 '정글의 법칙'은 올해 방송 햇수로 10년이 됐다. 한국형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효시라고 할 수 있는 '정글의 법칙'은 sbs 예능 중에 '런닝맨' 다음으로 두 번째 장수 프로그램이다.

'정법'의 족장 김병만은 지난 2월 열린 '정글의 법칙' 10주년 기자간담회에서 "그만두고 싶다는 생각을 한 적이 없었다. 가끔 이 프로그램이 없어지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곤 한다. 없어지게 되면 정말 공허하고 우울할 거 같다. 없어지지 않기 위해 변화하려고 노력한다"라며 "촬영하면서 힘들다는 생각을 해본 적은 별로 없었고 오히려 머리가 맑아지면서 뇌를 쉬게 할 수 있어 좋았다. 그래서 돌아와서 지내다 보면 그곳이 그리워진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정글의 법칙' 휴지기 동안 '박장데소'가 편성될 예정이다. '박장데소'는 mc 박나래와 장도연이 직접 일반인 커플의 데이트 컨설팅을 해주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6월 13일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강남♥이상화 결혼, '정글의 법칙'이 맺어준 인연…가수♥스포츠선수 부부 또 누구?
최종범 근황, 오픈파티 열기전 공개한 sns 장문의 글 화제
강인원 근황, 전 부인 여배우 명예훼손으로 고소 하려던 이유?
지드래곤 근황, 매형 김민준♥누나 권다미와 바이크 회동…신곡 언제쯤?
고은아 근황, 다이어트 성공?…비포&애프터 공개 “유튜브 그분 맞냐” 깜놀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