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3-31 19:10:51  |  수정일 : 2020-03-31 19:09:30.303 기사원문보기
문지윤, 유작 된 마지막 CF 공개…유가족 “행복해하던 모습 기억에 남아”

[이투데이 한은수]

배우 문지윤이 생전 마지막으로 촬영한 광고가 공개된다.

31일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다음 달 7일 문지윤의 유작이 된 자동차 광고를 공개하기로 했다.

앞서 故 문지윤은 지난 18일 인후염으로 인한 급성 패혈증으로 36세의 나이에 삶을 마감했다. 이에 소속사는 유가족의 동의를 얻어 고인이 마지막으로 촬영한 광고를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고인은 사망 전 서울과 제주도를 오가며 자동차 광고를 촬영 중이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비보로 후반 작업은 중단된 상태다.

문지윤의 부모는 “지윤이가 15년 만에 cf 촬영을 한다고 행복해하고 밝게 웃으며 이야기하던 게 기억에 많이 남는다”라며 “아들이 마지막으로 촬영한 모습을 시청자와 팬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게 해줘 정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문지윤과 함께 일했던 가족이엔티의 양병용 대표 역시 “고인의 마지막이 담긴 cf의 온에어를 결정해주고 유족에게 애도를 표해주신 광고 관계자들께 고개 숙여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문지윤은 2002년 mbc 드라마 ‘로망스’로 데뷔했으며 2016년 방송된 tvn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상철 선배’로 활약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 바 있다.

[관련기사]
문지윤 사망, 최근까지 인스타 소통…한 달 전 제주도·2주 전엔 신지수와 나란히
하재숙, 급성패혈증으로 떠난 故 문지윤 애도…"네가 선물해준 그림처럼 자유롭게 훨훨 날아다니렴"
이치훈 사망, 임파선염 증상→급성패혈증…배우 문지윤에 이어 하루 차이 '비보'
故문지윤 부친, 자필 편지로 전한 애절한 부성애 "급작스럽게 아들을 보낸지 3일째"
'상철선배' 배우 문지윤 생전 남긴 꿈…"느와르부터 cf까지"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