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2-20 20:19:09  |  수정일 : 2020-02-20 20:21:40.710 기사원문보기
‘칼퇴근’ 이이경, 연기 이어 트로트까지…‘엠카’ 등장에 시끌 “못하는 게 없다”

[이투데이 한은수]

배우 이이경이 트로트에 도전했다.

2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이이경이 출연해 신곡 ‘칼퇴근’을 선보였다.

이날 이이경은 강렬한 붉은 정장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특히 조금은 어색한 표정과 의외의 가창력, 중독성 강한 노래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기자로 입지를 다진 이이경은 ‘칼퇴근’을 통해 트로트에 도전했다. 이날 신곡 발매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 등 스타들이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이경은 지난해 방송된 tvn ‘플레이어’ 녹화 중 미션이었던 ‘트로트 듀엣 가요제’에서도 넘치는 끼와 의외의 가창력을 발산해 이목을 끈 바 있다.

한편 이이경의 트로트 도전에 팬들은 “못하는 게 없는 사람”, “노래가 중독성 있다”, “의외의 도전에 박수를 보낸다”, “진짜 열심히 사시는 분”이라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관련기사]
이이경, 남다른 아빠 이웅범 배경→ ‘l’사 사장에 매번 화두
이이경, 이번에도 언급된 아버지…대기업 임원 출신 “아버지 돈은 아버지 것”
이이경 아빠, 유명기업 사장 거쳤다 ‘연소득 10억원대’
‘라디오스타’ 쇼리, 이이경 완전 재벌인 줄…“父 재벌 아닌 전문 경영인”
‘냉부해’ 이이경, 아버지 권유로 고등학교 자퇴…“우울증 심했다”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