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CNB뉴스] 최초 작성일 : 2010-08-28 22:43:00  |  수정일 : 2010-08-28 23:50:08.227
루이비통·구찌 등 해외 중고명품 전문몰 인기

▲ CNB뉴스,CNBNEWS ,씨앤비뉴스 - 루이비통·구찌·샤넬·프라다·로렉스 등의 명품을 해외에서 직접 구매 대행 및 위탁판매 등의 업무를 담당하는 업체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곳은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대우푸르지오 1차 상가에 위치해 있는 '에버럭스(대표 고명숙·02-2671-8945)로서,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중고명품 구매대행과 위탁판매·무료감정·고가매입 등을 담당하고 있다.

에버럭스는 지난 2005년부터 여러 온라인 마켓을 통해 명품 판매를 시작했으며, 2년여동안 지속적인 판매와 관리 긑에 많은 단골을 확보하게 되었다. 이에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 쇼핑몰을 이전 오픈하게 되었다.

에버럭스는 2년여 동안의 인기 아이템 선별 및 판매 노하우를 바탕으로 명품에 관한 많은 정보와 다양한 상품,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로 고객의 소중한 가치와 스타일일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위탁센터와 매입센터 그리고 대출센터 및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위탁센터는 고객이 소장하고 있는 중고명품을 에버럭스에 위탁하여 상품 업데이트, 주문확인 및 배송, 판매가 완료되었을 경우 위탁수수료를 제외한 판매대금의 송금 등 모든 서비스를 책임지고 대행해 드리는 시스템이다. 위탁 가능한 브랜드는 메인브랜드와 ETC 브랜드만 가능한데, 메인브랜드는 구찌·까르띠에·끌로에·돌채앤가바나·루이비통·마르니·마크제이콥스·모스키노·버버리·불가리·발렌시아가·샤넬·셀린·에뜨로·에르메스·크리스챤디올·티파니·페라가모·펜디·프라다이다.

그리고 ETC 브랜드로는 비비안웨스트우드·까사렐·다사끼·로렉스듀퐁·로로피아나·로즈로코뉴욕(세컨브랜드는 위탁불가)·루엘라·마놀로블라닉·마이클코어스·몽블랑·미쏘니(세컨브랜드는 위탁불가)·미우미우·바네사브루노·발리·뱃시존슨·보테가베네타·생존·세르지오로시·쇼메·소니아리켈·안나몰리나리·안나수이·알랭미끌리·알마니(조르지오알마니와 알마니꼴레지오니만 가능)·에밀리오푸치·입생로랑·지미추·코치·콜롬보·콴펜·테스토니·테크노마린·토즈·폴스미스·피아제·TSE·겐조·까스텔바작·노티파이·도나카란·디젤·로베르타까발리·로에베·스마라·말로·베르사체·블루컬트·세븐진·소니아리키엘·스왈로브스키·스티치스·아가타·아이그너·아이스버그·알베르타페레티·얼진·에르메네질도제냐·에스까다·올리비에·웅가로·장폴,제니·조이·존갈라아노·쥬시꾸뜨르·질샌더·질스튜어트·크리스찬라크르와·트루사르디·페이퍼데님·휴머니티·블루마린 등이다. 그러나 국내 브랜드 (단 모피의 경우는 제외) 및 에버럭스 기준의 특B등급 이하와 오염 및 얼룩이 있는 신발·의류 상품은 위탁이 불가능하다.

매입센터는 해외명품 가방시계악세서리를 매입·판매하고 있는데, 가방은 샤넬·루이비통·에르메스·불가리·셀린·크리스챤 디올·에뜨로·펜디·페레가모·구찌·프라다 등이며, 시계는 로렉스·오메가·파텍·피아제·프랭크뮬러·불가리·까르띠에·에르메스·샤넬 그리고 악세사리는 각종 명품 목걸이·귀걸이·반지 등이다.

대출센터는 상품을 에버럭스에 맡기고 그 상품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일반담보대출(대출금 상환 시 담보상품을 돌려받는 조건)과 위탁제품의 판매 시 대출금을 상환하는 제도인 위탁판매대출(만기 전 현금상환도 가능)을 운영하고 있다. 위탁판매대출은 현재 위탁한 제품을 담보로 대출신청(마이페이지의 대출코너에서 대출가능금액 확인 및 바로 신청가능)과 신규 제품을 위탁판매와 동시에 대출신청(위탁가와 대출금 산정 후 즉시 대출) 방법이 있으며, 상환방법은 위탁제품 판매 시 판매금액에서 위탁수수료 차감 후 대출원금과 이자를 상환한다.

고명숙 에버럭스 대표는 "그동안 많은 고객의 신뢰와 사랑으로 에버럭스가 성장하고 있다"면서 "이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센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처럼 믿을 수 있고 좋은 명품의 구매대행 및 위탁판매 등을 담당하고 있는 ‘에버럭스’에 대한 내용 및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https://www.ever-lux.co.kr:1020/html/index.html)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2-2671-8945)를 통해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다.



- CNB뉴스 김수진      www.cnbnews.com

기사제공 : CNB뉴스CNB뉴스 기사 목록
경제일반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