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극장가, 인기 애니메이션 '대격돌'

[ MHN스포츠 ] / 기사승인 : 2026-01-07 20:06:08 기사원문
  • -
  • +
  • 인쇄












(MHN 유예빈 기자)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애니메이션 영화들이 극장을 찾는다. 영화 '극장판 뿌이뿌이 모루카 MOLMAX(모루맥스)'를 비롯해 '고고다이노 극장판: 곤충세계 대모험', '얼음여왕'까지 다채로운 전체연령가 애니메이션들이 1월의 극장가를 풍성하게 채우고 패밀리 관람객들을 기다린다.



'극장판 뿌이뿌이 모루카 MOLMAX'...극장가 물들일 귀여움의 등장?



인기 힐링 애니메이션 '뿌이뿌이 모루카'가 처음으로 극장을 찾아온다.



7일 개봉한 '극장판 뿌이뿌이 모루카 MOLMAX'는 하이테크 시대가 도래한 모루시티에 최신형 AI 모루카가 등장하며 벌어지는 예측불가 사건들을 담아낸 작품이다.



전 세계적인 '모루카 붐'을 일으킨 TV 시리즈 '뿌이뿌이 모루카'의 첫 번째 극장판으로, 의문의 로봇에게 쫓기는 AI 모루카 카논과 사라진 모루카 도치를 둘러싼 사건을 따라 포테토와 친구들이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첨단 기술이 발달한 세상에서도 변치 않는 인간과 모루카의 신뢰와 우정을 따뜻하게 그리며, TV 시리즈와는 또 다른 재미와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작 특유의 스톱모션이 지닌 포근한 감성에 CG 기술을 조화롭게 결합, 더욱 역동적이고 풍부해진 비주얼이 주목받는다.



'고고다이노 극장판: 곤충세계 대모험'...위기에 처한 곤충 친구들을 구하자



어린이들의 인기 스타 '고고다이노' 시리즈 최초로 곤충을 다루는 작품이 탄생했다.



오는 14일 개봉되는 '고고다이노 극장판: 곤충세계 대모험'은 곤충만큼 작아진 고고다이노 대원들이 거대한 미지의 숲속 세계에서 펼치는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개봉에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경쾌한 주제곡에 맞춰 고고다이노 대원들이 곤충 세계에서 펼치는 모험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점박이 무당벌레와 나비부터 힘이 센 장수풍뎅이, 대원들 곁을 행진하는 개미까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곤충 친구들이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새롭게 등장하는 소방 공룡 듀오 케이노와 파이노, 안키팀의 합체 로봇 ‘레스큐킹’이 완성되는 과정은 기존 시리즈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팀워크를 기대케 한다.



또 풀숲과 숲속, 사막 등 색다른 배경 속에서 활약하는 고고다이노 대원들의 모습을 담아 더욱 스케일 큰 모험을 예고한다. 더불어 댄스 송과 퀴즈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담아내며 어린이 관객들의 몰입을 이끌어낼 것이라 기대된다.



한편, 러닝타임 65분의 '고고다이노 극장판: 곤충세계 대모험'은 오는 14일 전국 롯데시네마 개봉 예정이다.



'얼음여왕'... '겨울왕국' 이을 새로운 '눈의 여왕'의 탄생?



전세계가 사랑한 안데르센의 명작 동화 '눈의 여왕'을 모티프로 한 새로운 '얼음 여왕'이 극장을 찾아온다.



오는 28일 개봉되는 '얼음 여왕'은 사악한 얼음 여왕에게 끌려간 단짝 친구 카이를 구하기 위해 미지의 북극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소녀 게르다의 위대한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제작자로 유명한 랄프 구겐하임이 참여,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개봉에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휘몰아치는 눈보라와 웅장한 설원, 그리고 밤하늘을 수놓은 오로라 등 한겨울 대자연이 선사하는 영상미와 감성적인 OST가 어우러져 마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친구를 구하려는 게르다의 간절함과 용기를 담은 가사는 영화가 전할 메시지를 예고하며, 가족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28일 개봉.









사진=에스엠지홀딩스 주식회사, 롯데컬처웍스, ㈜모꼬지, ㈜디스테이션

  • 글자크기
  • +
  • -
  • 인쇄

포토 뉴스야

랭킹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