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학년도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해 극장가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는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과 청소년, 학부모를 대상으로 할인과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응원은 메가할게, 꽃길은 네가 가라!'를 13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메가박스는 10대 청소년 회원들에게 일괄적으로 영화 7천원 관람 쿠폰을 증정한다. 20대 수험생의 경우 매표소에 수험표를 제시하면 즉시 할인 적용된다. 기간 내 이 할인 쿠폰을 사용한 고객 중 선착순 5천명에게 팝콘(R)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선착순 증정이 종료된 후에는 콤보 메뉴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수험생 학부모를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메가박스는 40대~60대 회원을 대상으로 영화 3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해당 쿠폰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콤보 메뉴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30일까지 수험생을 비롯한 청소년들을 위해 영화를 7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과 콤보 3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오리지널 팝콘 M사이즈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청소년들이 영화를 보며 즐겁게 휴식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로, 쿠폰은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어 오는 14일 '나우 유 씨 미 3' 청소년 상영회가 진행된다. 청소년 관객은 이번 상영회를 통해 '나우 유 씨 미 3'를 7000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행운 부적 카드와 포스터 엽서를 증정해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CGV는 수능 응시생(수험표 지참)에게 2D 일반관 영화를 6000원 또는 7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CGV 앱 쿠폰과 현장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매표소에서 신분 확인 후 할인 적용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