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제이는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비키니를 입은 휴양지 사진을 공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애플힙으로 ‘넘사벽 클래스’를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제이는 블랙과 화이트 스티치 디테일의 세련된 비키니를 입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모습이었다. 한 손에는 음료를 들고, 인피니티 풀 가장자리에 앉아 있는 그의 모습은 마치 고급 휴양지 화보를 연상케 했다. 자연광 속에서 빛나는 구릿빛 피부와 탄력 있는 애플힙은 스쿼트와 힙 브릿지로 만들어진 결과를 그대로 보여주는 듯했다.
특히, 제이제이는 글을 통해 “64kg 달성하고 유지 중인데 수영복은 들어가네요”라며 유쾌한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탄탄한 복부 라인과 군살 없는 바디 실루엣은 체중 감량 이상의 자기 관리를 증명하며 많은 이들에게 자극을 주고 있다.
네티즌들 역시 “운동 유튜버의 교과서 같은 몸매다”, “이게 진짜 애플힙이지!”, “살도 빠졌지만 건강미는 여전하네요”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제이제이는 최근 20kg 감량에 성공하며 피트니스 업계에서도 주목받는 스타로 자리 잡았다. 그녀는 “갑상선 건강이 좋아지고 있으니 더 건강하게 체중 관리할 예정”이라며 팬들에게 건강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까지 건강한 식단과 운동 습관을 유지하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했다.
한편, 제이제이는 지난 5월 배우 줄리엔강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웨딩 화보에서부터 드러난 그녀의 아름다운 몸매와 당당함은 지금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회자되고 있다.
제이제이의 탄탄한 애플힙과 완벽한 비키니 핏의 비결은 꾸준한 하체 중심 운동과 건강한 식단 관리에 있다. 스쿼트, 힙 브릿지 등의 운동은 그녀의 시그니처 루틴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감량 이후에도 단순한 다이어트가 아닌 체력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습관화가 성공의 포인트로 꼽힌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