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11-29 16:52:07  |  수정일 : 2020-11-29 16:50:31.570 기사원문보기
뮤지컬 '베르테르', 한·일 온라인 유료 공연

[이투데이 김소희 기자] 20주년을 맞은 창작뮤지컬 '베르테르'가 한국과 일본에서 온라인으로 관객을 만난다.

공연제작사 cj enm은 창작뮤지컬 '베르테르'를 한국과 일본에서 온라인 유료 공연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다음 달 5일과 6일 이틀간 일본 최대 티켓 예매사이트 피아(pia)를 통해 온라인 유료 스트리망 서비스를 가진다. 국내 공연은 12월 28일과 내년 1월 4일 네이버 tv 후원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

'베르테르'의 온라인 공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다음 달 28일에는 카이, 김예원, 박은석, 김현숙, 송유택, 내년 1월 4일에는 규현, 이지혜, 이상현, 김현숙, 임준혁의 공연 실황을 공개한다.

라이브 스트리밍 관람권 가격은 2만5000원이고, 스트리밍 관람권과 md 패키지 결합 상품은 3만8000원에 판매한다.

오는 12월 11일부터 네이버tv 후원,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일본 유료 스트리밍은 오는 12월 5일과 6일 일본 최대 티켓 예매사이트 겸 공연기획사 피아(pia)를 통해 진행한다. 피아가 기획한 ‘k 뮤지컬 시네마’의 일환으로 뮤지컬 ‘모차르트!’ ‘엑스칼리버’에 이어 선보이게 된다.

이틀간 총 4회차에 걸쳐 피아의 공연 스트리밍 사이트 ‘피아 라이브 스트림’(pia live stream)에서 서비스한다.

피아 측은 "코로나19 여파로 가정 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소비가 대폭 증가했다"며 "일본 내에서 한국 드라마는 물론 웹툰, k팝 아티스트의 영상서비스, 뮤지컬 역시 각광받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예주열 cj enm 공연사업본부장은 “대면 콘텐츠로서의 공연 본연의 재미와 극의 가치가 단순히 랜선으로 전달되는 것 이상의 가치를 생산하고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 시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현대차그룹 '대학 연극 뮤지컬 페스티벌' 성료…34개 팀 참가해 경합
[포토] 핸드스피크, 힘찬 수어뮤지컬
[포토] 수어로 공연하는 뮤지컬 영웅 '누가 죄인인가'
[2020 csr] 수어 뮤지컬에 마스크 위로 눈 ‘반짝’…수상자에 박수
나탈리 배수진, 배동성 딸…뮤지컬 배우 전 남편 임현준 저격? "눈 뜨면 눈치 봤다"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