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2-19 15:34:21  |  수정일 : 2020-02-19 15:35:19.953 기사원문보기
한예슬 공항패션, 가을 여신 등극…가방 가격은?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한예슬 공항패션이 화제다.

19일 오후 한예슬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펜디(fendi) 2020fw 여성 컬렉션 쇼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한예슬은 전체적으로 브라운 톤 계열로 옷 색깔과 가방 색을 맞추며, 차분한 분위기를 더했다. 긴 웨이브 머리를 늘어뜨린 채 누드 계열의 립스틱으로 가을 감성이 묻어나는 우아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패셔니스타 한예슬 등장에 그가 손에 든 가방에도 시선이 쏠렸다. 이날 한예슬은 펜디 로고가 새겨진 스트랩 백을 착용해 눈길을 샀다. 한예슬이 착용한 가방은 펜디의 '피카부 x-라이트'로, 사이즈에 따라 가격대는 400~500만 원선이다.

한편 한예슬은 개인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을 통해 일상, 뷰티 팁 등을 공유하고 있다.

[관련기사]
한예슬 코걸이 패션, 네티즌 설전…"나이 잊은 외모" vs "보기 불편"
한예슬 코걸이→현아 쇄골 피어싱, 파격 패션에 연일 갑론을박 ‘자유’ vs ‘걱정’
한예슬 화보, 반쯤가려도 시선 강탈 비주얼
[★의 잇템] "세리스 초이스"…'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패션, 최고가 남한룩 vs 최저가 북한룩 비교해보니
[★의 잇템] '샤넬지용의 귀환'…지드래곤 공항패션, 가방·점퍼 어디꺼?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