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11-22 00:40:47  |  수정일 : 2019-11-22 00:41:19.030 기사원문보기
‘연애의 맛’ 강두, 이나래와 결국 이별…이별 사유는? “개인적인 사정” 안타까워

[이투데이 한은수]

가수 겸 배우 강두가 이별을 맞이했다.

21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3’에서는 두 번째 만남 만에 이별을 맞이한 강두-이나래 커플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강두는 새벽 12시부터 4시까지 야간 아르바이트를 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힘겨운 육체노동에 패널들 역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장수원은 “강두 씨가 평소 스케줄이 없으면 야간알바를 많이 한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고 황보라 역시 “실제로 무명 배우들이 저렇게 많이 한다. 세차나 대리운전 걸로 생계를 유지한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강두는 이나래와 함께 제작진의 차를 타고 동묘로 향했다. 가는 길에는 은행에 들러 데이트 비용 10만원을 출금하기도 했다. 강두의 평소 3개월 생활비였다. 두 사람은 즐겁게 동묘 데이트를 즐겼고, 강두는 이나래의 택시비까지 내주며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하지만 10일 후, 이나래는 뜻밖의 이야기를 꺼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더 이상 만날 수 없다는 것. 이나래는 “사실 결정된 건 좀 됐다. 어떻게 말씀을 드려야 할지, 얼굴 보고 말씀드리는 게 맞는 거 같아서 뵙자고 했다”라며 “항상 응원하겠다”라고 마지막을 고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관련기사]
강두, 나이 잊은 순박함… 지난 10년 보상받은 기분? “좋아서요”
강두 누구? 혼성 듀오→배우 전향…'더 자두' 자두 근황에도 '궁금증↑'
강두, 이 남자의 짠내 나는 고백법…작은 동전지갑 속 선물의 정체는?
'연애의 맛' 실제 커플만 세 번째…오창석-이채은 이어 정준-김유지까지 '리얼 연애의 맛'
‘연애의 맛’ 정준, 김유지와 열애 인정…“결혼보다는 연애에 집중하고 파”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