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9-16 23:58:06  |  수정일 : 2019-09-17 00:02:34.087 기사원문보기
‘동상이몽’ 메이비, 모두가 놀란 이상순♥이효리 열애 “찰떡 궁합 예상했다”

[이투데이 한은수]

가수 메이비가 과거 이상순-이효리 부부의 연애에 심경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집을 찾은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메이비는 “처음 이효리와 이상순이 만난다고 했을 때, 나는 이효리에 대해 잘 알고 있으니 정말 잘 만났구나 싶었다”라고 회상했다.

이에 이효리는 “나는 메이비와 윤상현이 만나는 것에 의외였다. 메이비가 차분하고 집에만 있는 애라 일반인을 만날 줄 알았다”라며 “결혼은 역시 이상형이랑 다르게 하는 거 같다. 자기 짝이 있는 거 같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이상순은 “난 슈퍼스타랑 결혼하는 게 꿈이었다. 하지만 효리는 그럴 수 있을 거 같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한편 이효리와 메이비는 2003년 발매된 이효리의 솔로곡 ‘텐미닛’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메이비가 이효리의 곡을 작사하며 인연이 생겼고 메이비가 2006년 솔로 데뷔를 하며 우정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이효리♥이상순, '동상이몽2' 뜬다…'캠핑클럽'·'일로 만난 사이' 이어 예능 '열일 행보'
'캠핑클럽' 경주 화랑의 언덕 본격 캠핑 시작…이효리x이진, 오줌 뒤집어쓴 사연은?
'캠핑클럽' 울진 구산해수욕장서 본격 캠핑 시작…데뷔 21년 만에 알게 된 이효리 비밀은?
송혜교 댓글, 알고보니 '핑클' 제5의 멤버?…이효리x이진 만남에 "좋다 진짜"
'캠핑클럽' 옥주현 눈물 "이효리와 비교…좋으면서도 화가 치밀었다"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