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B가 ‘2025년 사랑의 김치나눔 한마당’에 참여했다
디알비동일(이하 DRB)은 지난 11월 19일(수) 부산 BEXCO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25년 사랑의 김치나눔 한마당’에 참여해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김치 담그기 및 후원금 전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광역시와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공동 주최한 지역 나눔 행사로, 올해는 DRB를 비롯한 37개 기업·단체 약 1000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했다.
DRB 구성원들은 직접 김치 담그기 및 포장에 참여했으며, 완성된 김치는 DRB 협력 사회복지단체를 통해 금정구 지역아동센터 및 1인 중장년 가구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됐다.
DRB는 이번 행사를 단순한 일회성 봉사가 아닌 지역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을 돕고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지속가능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추진했다.
DRB는 사랑의 김치나눔 한마당은 DRB 구성원 모두가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마음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ESG 경영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창립 80주년을 맞은 DRB는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DRB 사회공헌플랫폼 ‘Campus D 부산’을 기반으로 공용공간을 무료로 개방해 시민들의 창의·교육 활동을 지원하고, 청년스타트업·사회적기업·비영리기구·문화예술단체 등에 입주 사무실을 무상으로 제공해 지역 인재 육성을 돕고 있다. 또한 보호아동과 독거노인 등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출처: DRB동일
언론연락처: DRB동일 Campus D 부산 김대우 매니저 051-520-90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